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아파트 분양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평면도 분양가 모델하우스

반응형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평면도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평면도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일건설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 오늘 견본주택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합니다. 강남·위례신도시 인프라 모두 누리는 입지이며 24일 청약접수를 시작합니다. 전용면적 70~77㎡·총 250실 규모이며 타입별 4베이·알파룸 설계했네요. 그럼 이번 시간에는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스펙

단지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함께 오픈하며,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는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7블록에 조성된다. 지하 4층~지상 25층, 3개동 규모다. 전용면적 70~77㎡, 총 250실의 주거용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의 타입별 실수는 △70㎡ 45실 △74㎡A 68실 △74㎡B 22실 △77㎡A 92실 △77㎡B 23실이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청약 통장

전 실이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단지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전국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주변 아파트단지와 달리 소유권 이전등기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추가적인 서울 경기 인천의 핫한 분양 단지 오피스텔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청약 스케줄 일정

향후 일정은 오는 24일 견본주택 현장에서 진행하는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25일 추첨 및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26, 27일 이틀간 진행된다. 1인당 군별 1건(총 3건)씩 청약신청을 할 수 있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교통 편의성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는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강남 접근성과 교통편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입지에 조성돼 강남과 위례의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주목된다. 먼저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가깝고, 인근에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와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수서역SRT이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현재 추진되고 있는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예정)과 위례트램(예정)도 가까워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교육환경

교육환경도 좋다. 도보거리에는 위례1초교가 2021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으며, 유치원 예정부지도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다. 또 위례중·고교가 인접하고, 위례신도시 트랜짓몰과 송파권역의 학원가도 가까워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자랑한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자연환경

생활편의시설과 자연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위례신도시 중심상권인 트랜짓몰과 휴먼링을 비롯해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의 대형 쇼핑·문화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청량산, 남한산성 도립공원, 골프장이 인접해 풍부한 녹지환경도 갖췄다, 특히 단지에서 남한산성 조망과 단지 앞 공원부지의 영구조망이 가능해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특화설계 무엇?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는 제일건설㈜의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돼 아파트 수준의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먼저 전 실을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하고 4베이 판상형구조(일부타입)를 도입해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우수한 단지배치로 공원 및 남한산성 조망권을 영구적(일부타입 제외)으로 확보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또 평면설계는 타입별로 알파룸, 팬트리, 드레스룸 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가변형 벽체(일부호실)도 도입, 소비자 입맛에 따라 다양한 공간구성을 할 수 있게 해 눈길을 끈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운영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견본주택에는 방역과 함께 소독게이트, 비접촉식 체온계, 손소독기 등이 비치돼 있다. 출입하는 사람들의 발열체크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준비에도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위례신도시제일풍경채 중도금 대출 지정된 계약금

지정된 계약금, 중도금 및 잔급 납부일에 상기 해당 금융기관의 공급금액 납부계좌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중도금 및 잔금 납입일이 토/일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익일 은행영업일 기준으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 및 공급금액 납부계좌는 입금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착오로 오납된 공급금액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금시 계약호수 및 계약자 성명을 필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예) “101동 1001호 당첨자 홍길동” → 1011001홍길동 •상기 분양대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분양대금은 인정되지 아니합니다.
•계약금을 제외한 중도금, 잔금 납부계좌는 중도금의 납부일 및 납부금액에 대하여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중도금 대출 안내
•대출기관 : 추후별도 고지 예정 •대출금액 : 오피스텔의 경우 분양금액의 최대 60%(단, 정부정책 및 금융권 그리고 개인의 사정으로 인하여 대출조건은 변경되거나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대출에 관한 정보는 아래에서 얻더가세요. 

• 중도금대출 은행의 알선은 시행위탁자 및 시공사의 의무사항이 아니며 정부정책, 금융기관, 시행위탁자 및 시공사의 사정 등으로 대출관련 제반 사항(대출 취급기관, 조건 등)이 변경되더라도 사업주체 및 시공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으며 계약자에 대한 편의제공에 불과함. 또한, 재외동포 및 외국인의 경우 대출가능 여부를 반드시 미리 확인하기 바랍니다. 대출 취급기관 조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대출관련 세부내용은 견본주택에서 별도 공지 및 안내 예정이며, 시행위탁자가 지정한 금융기관을 통해 융자 가능하나, 정부의 대출관련 정책 및 대출상품의 종류, 개인의 사정 등으로 대출한도가 계약자별로 상이하거나 대출이 불가할 수도 있으므로 지정한 금융기관에 사전에 확인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와 관련된 책임을 사업관계인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LTV,DTI,DSR 등 적용으로 개인에 따라 차등)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6-12(아시아선수촌 아파트 삼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반응형